CONSUS CRUISE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 01부동산 및 대체자산 투자
- 칸서스자산운용의 강점 분야
대표 매니저의 검증된 안목
- 02국내외 주식 운영(FoF 포함)
- 오퍼튜니티펀드 투자로 국내외 주식 초과
수익 추구. 국내 주식의 박스권&하락구간
방어전략이 탁월한 운용
- 03채권 운용 및 유동성 관리
- AA급 이상 국공채 투자로 안정성 및
유동성 강화. 시장 상황에 따라
듀레이션 조절 등을 통하여 수익창출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항목 : 이름, 로그인ID, 비밀번호, 연락처, 이메일,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2)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2) 회원 관리
①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①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1) 보존 항목 : 이름, 로그인ID, 비밀번호, 연락처, 이메일,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콘텐츠 제공
2) 보존 근거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3) 보존 기간 : 3년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파기절차
①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②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파기방법
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②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요청이 있을 경우 칸서스자산운용에서는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요청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전화 또는 e-mail로 하실 수 있습니다.)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를 위해서는‘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가입해지를 위한 절차로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칸서스자산운용은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칸서스자산운용이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칸서스자산운용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1)쿠키 등 사용 목적
①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쿠키 설정 거부 방법
①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②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사항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김도식
- 직책 : 준법감시인
- 전화번호 : 02-2077-5088
- 이메일 : dskim@consus.co.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신용정보의 종류 및 이용목적
1. 이용목적
1) 신용관리 등 내부 경영관리
2) 해당신용정보 주체가 신청한 금융거래 등 상거래 설정 및 유지 여부 판단
3) 기타 동법 및 다른 법률의 규정에서 정한 경우
2. 신용정보의 종류
: 다음 각 호의 정보 중 신용정보법 및 금융지주회사법 등 다른 법률의 규정에 의거하여 당사에서 이용 가능한 정보
1) 식별정보 : 개인의 성명 및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재외동포의 경우 국내거소신고번호,
외국인등록번호 또는 국내거소신고 번호가 없는 경우 외국인, 재외동포 신용정보등록번호),
개인기업/법인의 상호, 사업자·법인등록번호, 대표자 성명 등
2) 신용거래정보
가. 개인신용 거래정보: 대출, 채무보증 및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현황, 가계당좌•당좌예금 개설 및 해지사실,
신용카드 발급 및 해지사실, 연체정보, 대위변제•대지급 정보, 어음•수표 부도정보 등
나. 기업신용 거래정보: 가계당좌•당좌예금 개설 및 해지사실, 신용카드 발급 및 해지사실, 연체정보,
대위변제•대지급 정보, 어음•수표 부도정보, 대출•지급보증, 신용공여 현황 등
다. 금융질서 문란정보: 부정한 방법으로 대출을 받는 등 금융거래질서를 문란하게 한 사실 등
라. 신용능력정보: 개인의 직업, 재산•채무·소득의 총액, 납세실적, 회사의 개황, 사업의 내용 등 일반정보,
재무상태, 재무비율 등 재무에 관한 사항, 감사인의 감사의견 및 납세실적 등 비재무에 관한 사항 등
마. 공공기록정보: 국세•지방세•관세•과태료•고용산재보험료의 체납, 법원의 판결에 의해 채무 불이행자로
등록된 사실, 개인회생절차가 진행 중인 거래처, 신용회복지원이 확정된 거래처, 파산으로 인한
면책 결정을 받은 거래처 등
제공대상자,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및 제공하는 신용정보의 종류
1. 제공대상자
1) 신용정보법 및 다른 법률에 의해 제출을 요구하는 공공기관 등
2) 신용정보법 및 금융지주회사법 등 다른 법률에 의해 제공 가능한 기관 등
2.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 신용정보법 및 금융지주회사법 등 다른 법률의 규정에서 정한 내용
3. 제공하는 신용정보의 종류
: 식별정보, 개인신용 거래정보, 금융질서 문란정보, 신용능력정보 중 신용정보법 및 금융지주회사법 등 다른 법률의 규정에 의해 제공 가능한 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신용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1. 신용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신용정보법 및 금융지주회사법 등 다른 법률의 규정에 의해 보유 가능한 기간 및 고객정보제공 동의를 철회하거나 제공 중단을 요구할 때까지 보유 및 이용
2. 신용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 전사적 파일 형태로 지정되는 신용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
신용정보의 취급 위탁
: 현재 회사에서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위탁하고 있으며, 법령에 따라 위탁 계약 시 신용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 신용정보 처리업무 위탁계약 체결 현황
- 해당사항 없음
신용정보주체의 권리 및 행사방법
1. 본인 신용정보 제공·열람 청구권
: 신용정보주체는 본인의 신분을 나타내는 증표를 표시하고 본인정보의 제공 또는 열람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2. 본인신용정보 정정청구권
: 신용정보주체는 본인의 신용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정정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3. 신용정보제공사실의 통보요구권
: 신용정보주체는 최근 1년간 본인에 관한 신용정보를 제공한 내역을 통보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개인신용정보 제공·이용 등의 철회권
: 신용정보주체는 본인의 신용도 등을 평가하기 위한 목적 외의 목적으로 제공동의를 한 경우 인터넷 홈페이지, 유무선통신, 서면 등을 통해 개인신용정보의 제공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신용정보관리 및 보호관련 고충처리 담당자
신용정보 관리·보호인
- 직책 : 준법감시인
- 이름 : 김도식
- 이메일: dskim@consus.co.kr
- 전화번호: 02-2077-5088
닫기
칸서스자산운용 개인회원 이용약관
제 1장 총 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에 의하여 칸서스자산운용㈜(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는 무료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E-mail, 공지사항 등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①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③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전기통신기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 기타 관련 법률 및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받은 자
② 아이디(ID):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③ 비밀번호: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④ 전자우편(E-Mail): 인터넷을 통한 우편
⑤ 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⑥ 해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제 2장 회원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 5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① 서비스의 이용은 무료이며, 이용신청은 온라인으로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함으로써 성립됩니다.
②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③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④ 한번 부여된 ID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2)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3)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4)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⑥ My CONSUS 등 회원에게만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이디와 주민번호로 로그인을 하여야 합니다.
⑦ 18세 미만의 사용자가 회원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칸서스자산운용에서 정하는 부모 동의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제 6조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회사 및 회사와 제휴한 서비스들을 편리하게 이용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운용하고 개선하기 위해 회원 정보는 회사와 제휴한 업체에 제공되거나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 정보 제공 이전에 제휴 업체, 제공 목적, 제공할 회원 정보의 내용 등을 사전에 공지하고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회원은 회원 정보수정을 통하여 언제든지 개인 정보에 대한 열람 및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용신청서에 회원 정보를 기재하고, 회사에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는 것은 회사가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서에 기재된 회원정보를 수집, 이용 및 제공하는 것에 동의 하는 것으로 간주 됩니다
제 7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의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가명이나 거짓정보를 입력하여 본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한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①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할 수 있으며 사전통지의 방법은 제2조의 방법을 따릅니다.
제 8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회사에서 권한 있는 사원이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기 광고,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9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는 데에만 사용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다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 10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이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 하여야 합니다.
① 주민등록번호, ID 및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주민등록번호,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은 주민등록번호,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④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비롯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에 대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11조 (개인정보 보호)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 하 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가 있는 경우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② 회사는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기 위해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4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제 12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①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회원등록해지 서비스를 이용하여 서비스 해지 신청을 요청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2)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4) 타인의 주민등록번호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6) 같은 사용자가 다른 주민등록번호 및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7)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8)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 13조 (이용 제한의 절차)
① 회사는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통지의 과정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①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14조 (회원의 게시물 관리)
① 회사는 서비스에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다음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
제 5장 기타
제 15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②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③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6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한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 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8조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04년 12월 13 일부터 시행합니다.
당사가 취급하는 금융상품 중 예금보험공사가 예금자보호법에 의하여 보호하는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금융기관명: 칸서스자산운용(기준일: 2024년10월01일)
● 금융상품명: 집합투자증권 투자자예수금
※ 정부, 지방자치단체, 한국은행, 금융감독원, 예금보험공사, 부보금융기관이 가입한 금융상품은 보호되지 않습니다.
※ 보험상품은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확정기여형 퇴직연금보험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 예금자보호제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예금보험공사(☎1588-0037, www.kdic.or.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